-
7
향기는 사람마다 선호하는 취향이 있지만 괜찮을까요?
나무의 향기를 좋아하는 사람, 꽃등 플로랄 향기를 좋아하는 사람, 레몬 등의 감귤 계열을 좋아하는 사람 등, 향기의 취향은 다양합니다. 공용장소에 향기를 제공할 경우에 가장 중요한 것은 독특한 향기를 선택하지 않는 것입니다. 독특한 오일을 사용한 각각의 향기도 두 종류 이상을 블렌드 함으로 마일드한 향기로 바뀝니다. 가장 인기 있는 향기는 오렌지나 자몽 등의 감귤 계열을 베이스로 하는 블렌드입니다. 또 아무리 좋은 향기라도 너무 강한 경우에는 불쾌감을 줄 수 있기 때문에 은은하게 향기를 풍기는 강도로 설정 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
6
1대로 어느정도 넓이의 공간을 커버 할 수 있을까요?
그 장소의 공기의 흐름에 따라서 향기가 퍼지는 것이 다릅니다. 공조시스템에 따라 공기가 흐르고 있는 경우에는 아로마디퓨저 1대로 200m2를 커버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반대로 공기의 흐름이 약한 경우에는 아로마디퓨저 근처에만 향이 퍼지는 경우도 있습니다.
-
5
향기를 자주 바꿀 수 있나요?
오일병을 교환함으로 향기를 바꿀 수 있습니다. 다만, 오일 한병을 다 소모 후 교환 하는걸 추천합니다. 천연정유는 시간의 경과함에 따라서 품질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향기를 자주 교환하고 싶은 경우에는 오일을
100ml→50ml로 작은 용량으로 준비하는 것으로 조절 가능합니다.
-
4
에센셜 오일한병의 사용기간은 어느 정도인 가요?
오일 소비량을 사용시간, 분사농도에 따라 다릅니다. 당사고객의 평균치는 클리닉의 대기실인 경우 100ml 사이즈로 약 1.5개월, 양로원등 요양시설, 점포등 상업시설의 경우 250ml 사이즈로 약 2개월 지속 가능합니다.
-
3
향기의 강약은 어떻게 조절 하나요?
아무리 좋은 향기라도 향기가 계속 나온다면 향기가 불쾌하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아로믹에어는 타이머로 2시간,4시간,6시간으로 향기가 나오는 시간을 조절할 수 있고
약,중,강으로 발향의 세기도 조절가능합니다.
-
2
천연정유와 합성향료의 차이점은?
천연정유는 식물에서 추출한 순도 100%의 자연물입니다. 합성향료와의 가장 큰 차이점은 자연의 향기라는 것입니다. 또 식물이 가지고 있는 작용(향균,항바이러스,탈취 등)을 그대로 갖추고 있다는 점입니다. 합성향료의 향균, 탈취 등의 기능성을 추가한 화학 합성성분을 추가해서 가공하는 것도 다수 있지만 최대의 차이점은 자연물인가 가공물인가 하는 점입니다. 고도경제성장 때부터 존재하였던 합성방향제도 아로마테라피의 침투로 인해 상당히 자연에 가까운 것으로 진보 해왔던 역사의 흐름과, 최근의 자연지향을 감안하면 천연오일을 사용하는 메리트는 헤아릴 수 없습니다.
-
1
아로마스타의 특징은?
아로마스타는 창업당시부터 업무용 아로마를 컨셉으로 업무용 아로마디퓨저를 자사 개발하여 직판해왔습니다. 고객과의 거리가 가깝고 고객의 목소리를 직접 들으면서 사업을 전개 했으므로 하드,소프트 양면으로 개량 개선을 반복해 왔습니다. 소프트면에서는 오일의 블렌드를 쉽고 가볍게 커스터마이즈 할 수 있는 체제를 창업 시부터 구축해왔고 각 고객들의 요청에 귀 기울여 왔습니다. 향기는 오감 중에서도 가장 감성적이고 애매한 부분이 많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각 고객들의 목적, 과제에 대해 진지하게 몰두하는 게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